-
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저희 쇼핑몰에서는 상품에 따라 구매하실 때 적립금을 지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. 회원으로 로그인을 하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일정액을 적립금으로 돌려드립니다. 적립금은 1,000원이상시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상품별 포인트는 상품에 따라 최고 10%의 포인트가 지급되며,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상품을 주문하시고 데모몰측에서 결제가 확인되는 시점에 바로 적립됩니다. 적립금은 1,000원이상 적립하셨을 때부터 사용하실 수 있으며,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.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당사의 쇼핑몰를 이용하시면서 적립금은 구매 혹은 이용이 취소되었을 경우 함께 취소됩니다. 적립금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
-
카드결제 취소가 되지 않아요.
취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나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결제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. 또한 카드 결제 취소 시 카드사에 따라 일주일에서 7~10일 경과 후에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. 전산상에서 카드 취소는 당일 바라 되고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
카드 결제 후 취소를 했는데 청구서가 왔어요.
고객님마다 각각 카드 결제일이 다르기 때문에 전산상 취소를 카드사에 요청을 해도 이미 카드사에서 수납이 완료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카드대금에서 청구가 되어 나오셨다면 다음달에는 마이너스 처리 되어 청구가 되고 있습니다. 이 부분이 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또한. 가급적 카드로 결제를 할 때에는 취소를 대비하여 꼭 결제일을 확인하시고 카드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.
-
주문한 상품의 배송주소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배송 전일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:!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배송 후일 경우에는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넘어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주소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택배사로 전화하셔서 따로 요청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. 이점을 참고해주세요.
-
반품 하려고 합니다.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교환&반품은 배송완료기준으로 7일 안으로 가능하며 배송완료에서 7일 경과 시, 일괄적으로 거래완료로 변경되며 거래완료 때는 교환&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.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환불은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-
교환&반품은 몇번 되나요?
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&반품은 배송완료기준으로 7일 이내 1회만 허용되며, 잘못된 배송 또는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은 다시 한 번 확인하여 정상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-
배송메세지에는 무엇을 기재하는건가요?
주문 시 배송 메세지 기재하는 곳이 있는데, 배송 메세지는 택배기사님께 전달하실 문구를 기재하시면 됩니다.예) 부재시 연락주세요. 경비실에 보관해주세요 등
-
주문했는데 추가 주문해서 묶음배송으로 받고 싶어요.
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배송전이라면 추가주문과 묶음배송이 가능하며,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추가주문접수 후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로 문의해주시면 추가 배송비 부담 없이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.
-
주문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주문 상품을 변경할 시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 전일 경우에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상담원이 친절하게 답변 드립니다.
-
배송상태확인과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메인페이지에 보이는 마이페이지에서 “택배조회하기” 클릭하시면 택배 송장번호 조회 페이지가 확인됩니다. 이곳에서 송장번호를 조회하시면 상품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송장번호는 MY PAGE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주문/입금확인 후 2~3일에 받으실 수 있으며 배송지연상품은 매일 공지하고 있으며 보통 4~7일후에 받으실 수 있답니다. (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~2일 추가)
-
주문 후 입금을 시키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주문 후 3일이 지나면, 주문은 자동취소 되며 3일 경과 후 입금하실 경우 자동 확인이 어려우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야 접수해드립니다.
-
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배송 전 주문취소를 하시려면 입금전일경우 주문내역에서 직접 취소처리가 가능하며 결제가 완료된 경우 취소를 하실 경우에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로 관련문의를 주시면 상담원들이 확인 후 취소해드립니다.
-
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네는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 HOME > 고객센터 > 비회원주문조회를 이용하시면 주문확인과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.
-
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무통장입금 선택 시 현금영수증 발급창이 나오면 주민등록번호 또는 휴대번호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 주문 시 신청하지 못하셨다면, 판매자에게 문의주시면 됩니다.
-
계좌이체(무통장입금)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됩니다.
-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 예금주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-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- 주문일로 3일 뒤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된 후에 입금할 경우- 입금날짜, 예금주, 금액을 정확하게 확인하신 후, 고객센터 또는 1:1문의로 문의해주세요.
-
결제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요. 어떻게 하나요?
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십시요. 신용카드결제 오류 내용*거래카드정지*거래불가카드*1회사용금액초과(한도초과) 상기 내용은 각 카드사로 문의를 하신 후 주문하시면됩니다. 현금결제 오류 내용*[OCB사용]53 비밀번호 3회이상 오류*[OCB사용]54 비밀번호 불일치 *[OCB사용]58 포인트 부족, 사용불가 그 외*ISP 재발급 후 결제요망.*공인인증서 폐기됨(재발급 후 결제요망)*폐기된인증서 상기 내용은 카드 결제시 ISP인증서 및 공인인증서에 문제가 있는것이니 ISP인증서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신 후 다시 시도해주십시요. 그외 문의하실 말씀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
-
카드결제 시 할부가 가능한가요?
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할부결제가 가능합니다. 수수료는 해당 카드회사의 규정에 의해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.
-
결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결제는 카드결제와 실시간계좌이체서비스, 가상계좌결제서비스가 있습니다.카드 결제 : 기존의 모든 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후의 할부변경, 카드변경, 기타 상품변경이 되지 않으니 취소를 하시고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실시간계좌이체서비스 : 은행에 통장을 개설하신 분은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이체가 가능합니다. 단, 은행에 따라서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하는 경우, 고객님께서 공인인증서를 설치하신 후 암호를 입력해야 이체가 됩니다. 이체 가능 시간은 각 은행의 입금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.가상계좌결제서비스 : 무통장 입금 서비스로 주문을 하신 후 익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결제 완료 페이지나 주문 메일, 마이페이지의 계좌번호로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 - 가상계좌는 일회성 계좌로, 재사용이 불가하며 재사용시 타인 계좌로 입금될 수 있습니다. - 가상계좌는 CD기로 입금이 불가능합니다.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십시요. 감사합니다
-
실명확인 서비스란 무엇인가요?
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아이디를 개설한 후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비방, 광고 등의 불법 내용을 게재하는 행위, 불법 복제물/음란물을 유포하는 행위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서울신용평가정보,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를 통하여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대조하는 실명확인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회원가입 시 반드시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여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는 개인정보보호 절차에 의해 철저하게 보호됩니다.